Sunday , June 20 2021

미세 먼지 에 손놓고 있는 천안 아산 교육 지원 청 – 오마이 뉴스



충남도 의회 홍기 후 의원 (더불어 민주당, 당진 1) (사진 제공 홍기 후 의원실)
▲ 충 충 의 의 홍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의 (사진 제공 홍기 후 의원실)
Ⓒ 최효진

관련 사진 보기

행정 에서 '고농도 미세 먼지 비상 저감 조치' 를 발령 하며 분주히 대책 을 시행 하는 동안 학생 건강 을 책임 지고 있는 시군 교육 지원 청 에서는 미세 먼지 대응책 에 대해 인지 조차 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.

지난 8 일 충남도 의회 교육 위원회 가 천안 교육 지원 청과 아산 교육 지원 청 에 대한 현장 순회 행정 사무 감사 를 실시 했다. 이 자리 에서 홍기 후 도의원 (당사 1) 은 "교육부 에서는 학생들 의 건강권 확대 를 위해 매 매 까 만 만 만 만 만 있 있 있 있 있" "" ""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.

하지만 천안 교육 지원 청과 아산 교육 지원 청 에서는 이에 대한 답변 을 내놓지 못했다.

그러자 홍 의원 은 "충남 에 비상 저감 조치 가 발령 됐다. 이는 알고 있는가?" 라고 질의 했다. 그러나 천안 교육 지원 청 측에서는 "지난 4 월 쯤 으로 알고 있다" 고만 답했다.

실제 충남도 에서는 지난 5 일 22 시 를 기해 천안, 아산, 당사 등 북부권 에 비상 저감 조치 를 발령 했고 7 일 에는 공주, 논산, 계룡, 청양, 부여, 금산 등 동남부 권역 에도 이를 확대 했다.

충 충 도 가 가 한 한 한 한 한 한 한 한 가 가 가 가 가 령 령 한 한 한 한 한 한 령 령 령 령 령 령 령 령 한 령 령 령 령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쁨 했 쁨 쁨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.

대시 천안 백석동, 성거읍, 성황동 3 개 측정 지역 의 PM 2.5 수치 의 평균 은 약 114 ㎍ / ㎥ (에어 코리아 자료) 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상황 이었다.

홍기 후 의원 은 "미세 먼지 에 대한 매뉴얼 은 교육부 에서도 이미 지난 7 월 배포 한 적이 있다. 그런데 일선 현장 에서 잘 지켜 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" 면서 "학생들 의 건강권 을 확보 하기 위해서 체계적인 대응 은 필수 다. 미세 먼지 대응 이 제대로 보현 할 것이다 "라고 말했다.

덧붙이 는 글 | 이 기사 는 당진 신문 에도 실 주니다.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