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 , September 19 2019
Home / korea / 송강호 "故 전미선, 친 누 나 같은 따뜻함 과 푸근함 가진 사람"

송강호 "故 전미선, 친 누 나 같은 따뜻함 과 푸근함 가진 사람"



전미선 (사진 = 소속사 제공)

전미선 (사진 = 소속사 제공)

[엠스플뉴스] 배우 전미선 이 갑작 스레 세상 을 떠난 가운데 최근 전미선 과 함께 작품 을 찍었던 배우 송강호 의 발언 이 회자 되고 있다.

지난 25 일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 박스 에서는 영화 '나랏 말 싸미' 제작 보고 회 가 열렸다.

현장 에는 감독 조철현 을 비롯해 주역 배우 인 송강호, 박해일, 전미선 등 이 참석해 자리 를 빛냈다. 당 송 송 송 송 송 송 송 송 송 송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 잡았.

송강호 는 전미선 에 대해 "친 누 나 같은 후배 다. 제사 선배 이긴 하지만 전시 먼 을 보면 누님 이 갖고 있는 푸처함 과 따뜻함 이 항상 있다 "라고 말했다.

이어 송강호 는 전미선 과 함께 있으면 괜히 자신 이 후배 가 된 기분 이 든다 며 그의 성장 을 높이 칭찬 했다.

연기력 뿐만 아니라 인품 까지 훌륭 했던 전미선 의 갑작 스러운 사망 소식 에 누리꾼 들은 깊은 슬픔 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.

한편, 전미선 은 지난 29 일 오전 11 시 43 분께 전북 전주 의 한 호텔 객실 에서 숨진 채 발견 됐다.

현재 보찰 은 전미선 이 스스로 극단적 인 선택 을 한 것으로 추정 하고 경위 를 조사 하고 있다.

이상빈 기자 sangbin03@mbcplus.com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