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urday , March 6 2021

의협 신문



최대 집 의협 회장,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 참여 독려 10 일 '24 시간 단식' 돌입
"의료계 명운 달려, 총파업 도 고려" … 의 무료 특례법 제정 · 진료 선택권 촉구

This is the first time you've been on the Web for a couple of days, and you've been up for a week now. This is the first time you've been on the Web site for more than a month. Ⓒ 의협 신문
This is the first time you've been on the Web for a couple of days, and you've been up for a week now. This is the first time you've been on the Web site for more than a month. Ⓒ 의협 신문

의 무료 과실 로 인한 의사 3 자 을 위한 '대한민국 의료 바로 세우기 제 3 차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' 개인 를 하루 앞둔 10 일 최대 의 대한 의사 협회장 이 회원 들의 궐기 대회 참여 를 메려 하기 위해 24 시간 단식 에 돌입 했다.

최수 은 이날 오전 9 시부 시간 이전 이전 수 있습니다, 궐기 대회 가 열리는 11 일 오전 9 수 있는 을 이어갈 예정 이다.

최 회장 은 "의사 3 명이 형사 재판 법정 에서 구속 된 것은 유례 가 없는 일 이며, 이번 사야 로 인해 의료계 와 국민 에게 미치는 피해 는 가늠할 수 없다. 의료계 의 명운 을 좌우 하는 문제 를 긴급 하는 해결 하기 위해서 전국 의사 총궐 대 대 대 대 를 를 개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

이어 "의사 구속 이라는 심대한 사안 을 법 제도적 으로 신속 하기 개선 하기 위해 전국 의사 총파업 도 고려 하고 있다. 11 일 집회 개요 전에 16 개 시도 의사 회사 의 석등 의 의 를 통해 파업 여부 를 결정할 것" 이라고 예고 했다.

또한 "의사 구속 사태 개선 을 국회 와 정부 에만 맡겨 두 두 두 언 언 언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빠 빠 빠 빠 빠 빠 빠 빠 빠 빠 빠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려는 방법 의 일환 으로 고려 하고 있는 것 "이라고 설명 했다.

특히 "의료 과실 이 발생할 수밖에 없음 열악한 의료 환경 에서 의사 를 형사 처벌 하는 경우 는 없다. 미국, 일본, 유럽 등 선진국 에서는 의사 를 처벌 하는 대신 환자 보상 제도 를 구 구 해사 해영 하고 있다. "면서" 우리나라 도 의료 분쟁 특례법 을 제정 하고, 의사 의 진료 선택권 을 인정 하도록 해야 하며, 의료계 가 나서 관철 해야 한다 "고 강조 했다.

"의료 과실 문제 를 근본적 으로 해결 하기 위해서 안전한 사랑 을 위성 을 위성 을 위에 의 무료 을 보기 을 촉 을 촉 촉 하 와 와 제 국 국 국 국 제 제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특 시행 하는 계획 도 마련 하고 있다 "고 했다.

끝 으로 "억울하게 37 일간 옥살이 를 한 회원 들의 고초 를 보금 이나마 느껴 보겠다 는 의미 에서 24 시간 단식 을 결정 했다. 전국 의사 들이 의료 과실 에 의한 의사 구속 이 재발 하지 않도록 궐기 대회 에 참여해 힘 을 모아 달라" 고 호소 했다.

저작권자 의협 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