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 , September 18 2019
Home / korea / 전미선 父 와 마지막 통화 → 호텔 서 사망 타살 흔적 34 우울증 있었다 34 종합

전미선 父 와 마지막 통화 → 호텔 서 사망 타살 흔적 34 우울증 있었다 34 종합



[텐아시아=노규민 기자]
/ 사진 = 이승현 기자 lsh87 @

/ 사진 = 이승현 기자 lsh87 @

/ 사진 = 이승현 기자 lsh87 @

배우 전미선 이 오늘 (29 일) 사망 했다. 향년 50 세.

전미선 이 전북 전주 의 한 호텔 에서 숨진 을 발견 됐다는 소식 이 전해졌다. 갑작스런 비보 에 연예계 와 팬 들은 충격 에 빠졌다.

경찰 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 시 45 분 쯤 호텔 객실 화장실 에 전미선 이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 가 발견해 경찰 에 신고 했다. 매 는 는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 않.

119 구급대 가 출동 했지만, 이미 숨 을 거둔 뒤 였다. 전북 소방 본부 관계자 는 "도착 했을 때 전미 은 이미 심정지 상태 였다. 사망 상태 로 확인 돼 병원 으로 이송 하지 않고 바로 보게 에게 인계 했다 "고 말했다.

경찰 관계자 는 "CCTV 를 무인한 결과 전미선 의 방 에 아무도 들어 가지 않았다. 어떤 타살 흔적 도 없고, 유서 도 발견 되지 않았다 "고 설명 했다. 또한 전미선 이 이날 오전 1 시 쯤 해당 호텔 에 체크인 한 뒤 혼자 방 으로 들어갔고, 1 시 40 분쯤 아버지 와 마지막 통화 를 했다고 밝혔다. 경찰 은 정황 상 2 시 쯤 사망 한 것으로 추정 했다.

관계자 는 "최근 가족 이 사망 하고 어머니 까지 병상 에 있어 우울한 감정 을 이 느낀 것 같다" 며 "유족 이 아직 전주 에 도착 하지 않아 장례 절차 등 은 논의 되지 않았다" 고 했다.

경찰 은 전미선 이 스스로 극단적 인 선택 을 한 것으로 보고 이전한 사건 경위 를 조사 중이다.

이날 오후 소속사 보아스 엔터테인먼트 는 "전미선 씨 가 올해 나이 50 세로 운명 을 달리 했다" 며 "평소 우울증 으로 치료 를 받았으나 슬픈 소식 을 전하게 됐다" 고 밝혔다.

이어 "고인 의 명복 을 빌어 주길 바란다" 며 "충고 과 비탄 에 빠진 을 위해 확인 되지 않은 루머 와 추측 성 보기 는 자제 해달라" 고 부탁 했다.

전미선 은 연극 '친정 엄마 와 2 박 3 일' 무대 에 오르기 위해 전주 에 머문 것으로 알려졌다. 갑작 스러운 비보 에 이날 공연 은 취소 됐다.

'친정 엄마 와 2 박 3 일' 측은 "금일 오후 2 시 공연 은 주연 배우 의 심대한 일신상 의 사유 로 부득이 하게 취소 됐다. 29 일 오후 6 시 와 30 일 오후 2 시 은 이 이 림 이 림 배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 됐.

전미선 은 내달 25 일 영화 '나랏 말 싸미' 개봉 도 앞두고 있었다. 또한 올해 하반기 KBS2 드라마 '조선 로코 – 녹두전' 에도 출연 할 예정 이었다. 활발 하게 활동 중이던 그의 갑작스런 죽음 에 모두 가 안타까움 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.

노 규민 기자 pressgm@tenasia.co.kr

Ⓒ 한경 닷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Source lin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