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 , September 22 2019
Home / korea / 투수 무덤 서 무너진 류현진, 시즌 최악 의 투구

투수 무덤 서 무너진 류현진, 시즌 최악 의 투구



투수 무덤 서 무너진 류현진, 시즌 최악 의 투구

[앵커]

류현진 이 투수 들의 무덤, 쿠어스 필드 에서 올 시즌 최악 의 투구 로 무너 졌습니다.

홈런 세 방 을 맞고 는 7 실점 하며 개전 투수 가 됐습니다.

박지은 기자 입니다.

[기자]

잘 버티던 류현진 이 무너진 건 다저스 가 콜로라도 에 5-2 로 앞선 5 회말 이었습니다.

선 타 타 타 햄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

초구 로 던진 바깥 쪽 체인지업 이 그대로 담장 을 넘어 갔습니다.

흔들린 류현진 은 후속 타자 들 에 연속 하지 를 맞으면 서 5-5 동물 을 허용 했습니다.

이어진 무사 2 루 에서 데이비드 달 에게 던진 포심 패스트볼 이 세번째 피홈런 이 되며 5-7 로 뒤진 상황 에서 마운드 를 내려 갔습니다.

류적진 이 투수 들의 무덤, 자 친화적 구장 쿠어스 필드 를 넘어서지 못했습니다.

4 이닝 동안 홈런 3 방 을 포함 해 안타 9 개 를 맞으며 7 실점 했습니다.

실 류 류 류 류 류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 은.

류현진 의 시즌 평균 자책점 은 1.27 에서 1.83 으로 치솟았고 다저스 가 9-13 으로 수 하면서 시즌 2 개째 를 기록 했습니다.

앞선 4 번 쿠 쿠 쿠 필 필 필 등판 에 에 에 에 에 에 승 승 승 패 패 패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책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

3 대 0 리드 속 에서 오른 1 회말 2 사이트 2 에서 만난 '천적' 놀런 에러 나도 에 홈런 을 허용 했습니다.

풀 카운트 까지 가 팽팽 팽팽 승 승 끝 끝 던 던 심 심 심 심 페 페 을 을 통 통 통 통 통 통 통 통 통 줬 줬 줬 줬 줬 줬 줬 줬 줬 줬.

이후 동료 들의 환상적인 호수비 가 이어 지면서 추가 실점 위기 를 넘겨 온도 은 그러나 5 회 5 실점 하는, 시즌 최악 의 투구 로 쿠어스 필드 악몽 을 떨쳐 내지 못했습니다.

연합 뉴스 TV 박지은 입니다.

연합 뉴스 TV 기사 문의 및 제보:

(끝)


Source link